예수님의 부활은 우리의 희망(눅24:36-49)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의 희망(눅24:36-49)
2025-04-20 07:29:38
관리자
조회수   41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의 희망(24:36-49)

 

 

지금 대한민국의 현실을 보면 답이 없는 것처럼 힘들고 어렵습니다. 인간의 능력으로는 해결할 수 없을 것 같은 상황입니다. 또한 국가의 어려움 뿐만 아니라 개인의 어려움도 가득합니다. 경제와 교육, 자녀, 그리고 건강에 이르기까지 염려와 근심이 가득합니다. 이렇게 어려울 때에 부활신앙은 매우 중요합니다. 부활하신 전능하신 예수님께서 역사하시면 이러한 모든 어려움은 순식간에 해결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믿는 자에게 은혜를 베푸십니다. 희망을 가지십시오. 예수님의 부활을 진실로 믿는 성도는 염려와 근심 대신에 희망이 가득합니다.

 

1. 주님의 부활은 은혜의 시작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은혜의 시작입니다. 예수님께서 최후의 승리를 이루시고 제자들에게 나타나셨습니다. 부활의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성령의 능력을 주시고 새로운 삶을 주셨습니다. 제자들에게 전혀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도록 축복하셨습니다. 예수님을 배반하고 도망친 제자들이지만 예수님은 그들에게 은혜를 베푸셨습니다. 오늘도 부활의 예수님께서는 예수님께 나아오는 사람들을 품으시고 새로운 삶과 예비하신 은혜를 주십니다.

 

2. 예수님의 부활은 평강을 주셨습니다.

부활의 예수님을 맞이한 제자들은 인간의 이성과 논리에 붙잡혀 귀신이라고 생각하고 두려워했습니다. 또한 자신들의 배반에 대한 문책을 두려워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평강을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사랑이십니다. 자신을 십자가에 못 박은 사람들까지도 사랑하셨습니다. 인간의 이성과 논리에 붙잡혀 의심의 인생이 아니라 믿음의 인생이 되십시오. 세상에서의 염려와 근심이 사라지고 죽음까지 이기신 전능하신 예수님으로부터 평강의 놀라운 삶을 얻게 될 것입니다.

 

3. 예수님의 부활은 성령을 기다리는 희망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셨습니다. 그리고 제자들에게 성령을 약속하셨습니다. 제자들은 자신들의 능력으로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성령의 능력으로 살아가도록 하셨습니다. 제자들은 자신들의 능력으로 사역하는 것이 아니라 성령의 능력으로 사역하도록 하셨습니다. 제자들에게 하신 약속은 오늘날 우리에게도 여전히 유효합니다. 부활의 예수님을 믿으십니까? 그러면 놀라운 성령의 약속을 믿고 기다리십시오. 믿는 자는 성령께서 찾아오시는 놀라운 인생이 시작될 것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을 믿으십니까? 그리고 부활의 주님께서 성령으로 뜨겁게 찾아오실 것을 믿으십니까? 썰물의 바닷가 한 구석에 기울어 놓여있는 배처럼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도 밀물이 오면 찬란한 그 날이 오는 것처럼 하나님의 은혜의 때가 본인에게 온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좌절과 염려와 근심을 버리고 찬양과 감사와 기쁨으로 기도하면서 기다리십시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의 희망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